2017년 03월 30일

엔씨소프트 모바일야구게임 ‘프로야구 H2’ 정식 출시

엔씨소프트는 30일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H2’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2’는 엔씨소프트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용자는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선수와 구단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로야구 H2를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는 한국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한 팀을 선택해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10명의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리그 순위를 다투는 페넌트레이스 모드, 각종 정보를 정리해 보여주는 기사화 시스템과 시각자료(인포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예측 능력을 경쟁하는 승부 예측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프로야구 H2의 홍보 모델인 걸그룹 레드벨벳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은 게임 내 매니저가 돼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26일까지 정식 출시를 기념한 스프링 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과제를 모두 완료하고 게임 재화와 아이템(선수팩)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7번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업적을 달성하고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ABOUT
CONTACT
Copyright 2017 NTREEV SOFT Co., Ltd.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