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2월 28일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H2’ 사전 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8일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프로야구 H2>​는 이용자가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야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리그 진행 ▲​팀 고유 특성 ▲​선수 성장 시스템 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승부 예측 시스템과 각종 데이터를 제공하는 인포그래픽(Infographics, 시각 자료)은 <프로야구 H2>​만의 강점이다.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 H2>​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300캐시, 30,000포인트)와 아이템(선수 프리미엄 팩)을 받는다. 재화와 아이템은 게임 출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직전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 미니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공개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국내 10개 프로야구단 중 선호 구단을 선택하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들의 포인트를 합산하는 구단 총력전과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야구 H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CONTACT
Copyright 2017 NTREEV SOFT Co., Ltd. | All right reserved.